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나중에 못태워뒀다고 후회말고

ㅇㅇ

2022.03.21

조회 861

네스트리는 꾸준하게


진입의 기회를 주고 있다


최근 파트너십 행보만 보더라도


메틱 파트너십에 IBM도 진행했고


삼성 블록체인과 연관되어있으며


이번에 NFT 관련 메타로써


오픈씨와 연동하는 등 


근본행보 보여가는 이런 플랫폼은


크게 갈 가능성을 염두해두고 타는거라


미리 진입각 설때 태워두는게 답이라 본다

0개의 댓글이 달려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