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네스트리 핫한 이유가 있었네요
ㅇㅇ
2022.03.21
조회 924
오늘 제대로 된 상방에 있어
근본 코인일수록
이유없는 상방은 없다고 했었나요
너무 중구 난방이라서
진입하기도 부담이 되는 NFT 시장을
한몫에 정리할 수 있도록
네스트리가 이번에 근본 호재로써
NFT 어그리게이터 베타버전을 런칭했네요
이를 통해서 사실상 NFT에서도
대표적인 플랫폼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보면
가치투자로 장기적인 전망을 보고
태워두는것도 답일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키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