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오늘 네스트리 핫한 이유가 있었네요

ㅇㅇ

2022.03.21

조회 924

오늘 제대로 된 상방에 있어


근본 코인일수록 


이유없는 상방은 없다고 했었나요


너무 중구 난방이라서 


진입하기도 부담이 되는 NFT 시장을


한몫에 정리할 수 있도록


네스트리가 이번에 근본 호재로써


NFT 어그리게이터 베타버전을 런칭했네요


이를 통해서 사실상 NFT에서도


대표적인 플랫폼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보면


가치투자로 장기적인 전망을 보고


태워두는것도 답일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0개의 댓글이 달려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