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디파이! 이제 시작입니다~
2021.11.23
조회 425
고팍스에 상장된 MCT토큰을 소개합니다.
유독 디파이에 강한 프로젝트이고,
그래서 그런지 12월 3일에 팬케이크스왑에 상장합니다.
종자 산업 코인이라서 종자별 스테이킹 서비스도 마음에 들어 참여했답니다.
연이율 105%도 맘에 드는데,
이번에는 BSC 기반의 팬케이크스왑에도 상장을 하니
유저 입장에서는 ERC와 BSC를 모두 사용하고,
코인도 자유자재로 스왑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위키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