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번주 추가상장인데 !

2021.11.10

조회 289


형들 얼마전에 핫빗글로벌에 월마트 파트너쉽 코인 상장는데
시트페이라고 상장빔 맞고도 아직 방어 잘해주네
매수세 장난없는데 지금 들어가도 몇십퍼 이상은 먹겟지 ?
이번주에 또 추가상장한다는데 빔 한번 더 갈듯?

0개의 댓글이 달려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