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투자 종목 어때 형들 ?

ㅇㅇ

2021.11.09

조회 353

형들 몇일전에 핫빗글로벌에 월마트 파트너쉽 코인 상장는데
시트페이라고 상장빔맞고도 아직 방어 잘해주네
매수세 장난없는데 지금 들어가도 몇십퍼 이상은 먹겟지 ?
어차피 이번주 추가 상장인데 상장가는 따라오겟는데

0개의 댓글이 달려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