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파업 D-day 자정 넘겨..복지부-의료노조, 여

김형

2021.09.02

조회 399

보건의료노조와 복지부는 전날(1일) 오후 3시부터 시간제한 없이 서울 영등포구 의료기관평가인증원에서 '제13차 노정 실무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0개의 댓글이 달려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