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 하락장에...

2021.06.12

조회 658

비트가 흡성하고 알트들은 죽어나가는 이 개같은장에...
컨버가 과연 IDO로 흥할수있을지 걱정이군...
10만개로 2장받아서 당첨될지도 걱정이고..

0개의 댓글이 달려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