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오.. 리니어 볼트

2021.05.28

조회 544

26일에 나왔던데 써본사람?
보상으로받은 lp토큰 바로 스테이킹해서 이자까지 굴리는 그런시스템이던데
자식물려줄사람들은 이자가 이자를무는 이런느낌?

0개의 댓글이 달려있어요